안내데스크·리셉셔니스트
1년차의 이직 고민
고객응대
현재 저는 고객응대와 컴플레인해결에 능숙하고 간단한 사무업무가 가능합니다. F&B 슈퍼바이저로 이직 희망하고 있으나, 프랜차이즈 업무 경험은 아르바이트 경험 밖에 없습니다. 지식을 많아 쌓고자 퇴사하고 공부를 하면서 관련 부서에 신입으로 지원해도 연락조차 안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경력과 경험, 자격증 등 전반적으로 고객서비스쪽으로 다시 지원 해서 커리어를 쌓아갈지, 하고싶었던 슈퍼바이저로 계속 지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회사를 선택하는 조건은 오랫동안 근무 하면서 성장할수 있는지, 승진의 기회가 있는지, 하는 만큼 대우받을 수 있는지 등등 살피고 있는데 그것조차도 눈이 높은건지 모르겠습니다.
프랜차이즈 아르바이트 경험밖에 없으나, 계속되는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있어 고민이 있으시겠습니다.
우선 1년의 경력이 다소 짧은 편이 있어, 아르바이트 보다는 F&B 기업에서 인턴 경험을 쌓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F&B 슈퍼바이저에서 요구되는 역량은 우선적으로 MS 오피스 능숙도, 정확한 업무처리 능력, 원할한 의사소통능력입니다.
슈퍼바이저 이전에, F&B 분야의 인턴을 지원하시는 것을 추천하며, 어학 점수를 보강하시고 상기 역량을 바탕으로
자소서에 힘을 주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이라고 감히 조언합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