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3번의 이직 경험이 있는 HR 분야 경험을 보유한 5년차 마케팅 기획자 입니다. 저도 입사하고 1년차때, 같은 고민으로 힘들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아직 1년차라면, 회사에서 경력을 쌓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힘든 경우 직무/팀이동을 고려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기업자체에 대한 비전이 안보이고, 불만이 크다면 아예 신입으로 다른 기업으로의 이직을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다만, 발전가능성, 업무 분장에 불만이 있다면 팀 내 직책자에게 면답을 신청해보고 고민을 털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4.03.07 작성
익명2사무담당자 9년차
STAY
안녕하세요. 경영지원 8년차 재직중인 멘토입니다. 발전가능성과 업무 분장에 대한 불만으로 이직 고민 주셨습니다.
우선 현재 1년차이시기에 최대한 경력을 쌓으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업무가 너무 많이 몰려 힘든 부분이 있으시다면 팀장님 등 상사와의 면담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힘드시다면 1년의 경력을 가지고 중고신입으로 재 취업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1년 경력의 이직보다 중고신입으로 입사하시는 것이 더 수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2024.03.07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직장에서의 발전 가능성과 업무 분장에 대한 불만이 주된 고민인 것 같습니다. 1년 3개월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만큼, 아직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직장에서 어떤 부분을 개선하고 싶은지, 이직 후 원하는 직장에서 어떤 역량을 키우고 싶은지를 명확히 설정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저도 입사하고 1년차때, 같은 고민으로 힘들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아직 1년차라면, 회사에서 경력을 쌓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힘든 경우 직무/팀이동을 고려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기업자체에 대한 비전이 안보이고, 불만이 크다면 아예 신입으로 다른 기업으로의 이직을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다만, 발전가능성, 업무 분장에 불만이 있다면 팀 내 직책자에게 면답을 신청해보고 고민을 털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전가능성과 업무 분장에 대한 불만으로 이직 고민 주셨습니다.
우선 현재 1년차이시기에 최대한 경력을 쌓으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업무가 너무 많이 몰려 힘든 부분이 있으시다면 팀장님 등 상사와의 면담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힘드시다면 1년의 경력을 가지고 중고신입으로 재 취업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1년 경력의 이직보다 중고신입으로 입사하시는 것이 더 수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