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3년이 넘으셨기에 이직은 적기라고 보여집니다. 이직은 3,5,7년에 가장 많이 기회가 찾아옵니다.
다만, 이직의 기회는 그냥 찾아 오는 것이 아니라 헤드헌터들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잘 정제된 이력서를 공개해 놔야 가능합닌다. 3년 업무 동안 많은 경험을 하셨을 텐데 이 경험에 대한 내용을 잘 정리하시어 자신의 장점 등을 살려 이력서를 작성해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2024.03.1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3년차 관리자로서 이직을 준비하시는군요. 이직을 준비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새로운 도전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경력을 바탕으로, 이직 시에는 자신의 전문성을 더욱 키울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직을 준비하시는 동안에도 현재 직무에 최선을 다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 준비는 장기전이기 때문에 체력 관리도 잊지 마세요.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이직 고민 주셨습니다.
우선, 3년이 넘으셨기에 이직은 적기라고 보여집니다.
이직은 3,5,7년에 가장 많이 기회가 찾아옵니다.
다만, 이직의 기회는 그냥 찾아 오는 것이 아니라 헤드헌터들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잘 정제된 이력서를 공개해 놔야 가능합닌다.
3년 업무 동안 많은 경험을 하셨을 텐데 이 경험에 대한 내용을 잘 정리하시어 자신의 장점 등을 살려 이력서를 작성해 보시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