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4개월을 근무하셨기에 이직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웹개발자이시기에 대기업에서 중소기업까지 그 수요는 정말 다양하고 쓰임도 많이 필요하다고 사료됩니다.
지금까지의 경험과 프로젝트 등을 잘 정리하시어 하나의 이력서로 잘 정리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바를 이력서에 투영하시어 직무에 알맞는 회사로 이직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2024.03.14 작성
익명3콘텐츠마케터 8년차
안녕하세요, 7년 차 진로 교육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경력에 따른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웹개발자로서 5년의 경력이라면 원하시는 취업처로 얼마든지 이직이 가능합니다. 웹개발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에 도전을 하실 수도 있고, 스타트업이나 대기업에 들어가셔서 팀을 이끌며 프로젝트를 하실 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원하시는 취업처가 있으시다면 한 번 지원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4.03.1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5년 2개월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것을 보니, 이미 웹개발자로서 충분한 경험을 쌓으신 것 같아요. 그러나 커리어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현재의 업무에 만족하시는지, 또는 다른 분야나 기술에 관심이 있으신지 등을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그에 맞는 스킬셋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이직 고민 주셨습니다.
5년 4개월을 근무하셨기에 이직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웹개발자이시기에 대기업에서 중소기업까지 그 수요는 정말 다양하고 쓰임도 많이 필요하다고 사료됩니다.
지금까지의 경험과 프로젝트 등을 잘 정리하시어 하나의 이력서로 잘 정리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바를 이력서에 투영하시어 직무에 알맞는 회사로 이직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