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에서의 경력만으로는 다른 진료과목으로 이직 쉽지 않을겁니다. 저도 정형외과위주의 25년이상이고 나이도 있어서 그냥일하고 있습니다. 원장님들의 나이가 어려지는것도 감안해야합니다. 원장님들이 부담스러워서 채용을 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3교대하는 요양병원은 가능할수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님의 안과외의 병원으로 이직은 쉽지 않을듯 합니다. 아직 근무중이라면 조금더 일해보세요 파이팅하세요.
2024.03.20 작성
익명2간호조무사 7년차
저는 경력 2년10개월차 입니다 그런데 나이 가 많습니다 경력도 좋지만 나이가 많아서 다른 이직 하는것은 쉽지 않을 겁니다
2024.03.20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의료 분야에서의 경력을 쌓으시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당신은 이미 1년 2개월 동안 간호조무사로서 수술실 보조 업무를 잘 수행하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과 혹은 상담 파트로의 이직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현재의 경력과 연계된 직무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료 상담사나 환자 관리 담당 등의 직무는 당신의 경험을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저도 정형외과위주의 25년이상이고 나이도 있어서 그냥일하고 있습니다.
원장님들의 나이가 어려지는것도 감안해야합니다. 원장님들이 부담스러워서 채용을 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3교대하는 요양병원은 가능할수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님의 안과외의 병원으로 이직은 쉽지 않을듯 합니다.
아직 근무중이라면 조금더 일해보세요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