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년차 반도체 품질직무 멘토 털보아저씨입니다. 2가지 경로로 대기업으로 이직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저년차에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는 것입니다. 경력 인정은 못받지만 공채로 입사하기 때문에 적응 기간을 길게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경력직 채용으로 이직하는 방법입니다. 경력 인정은 받는 대신에 전회사에서 이직하기 좋은 프로젝트를 담당하여 성과를 낸 경우에 이직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에 저년차 경력직 채용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024.04.17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전자전기공학부를 전공하신 분이시군요. 반도체 엔지니어를 희망하신다면, 전공 관련 자격증이나 인턴 경험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중소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후 대기업으로 이직하는 방향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소기업에서도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필요한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2가지 경로로 대기업으로 이직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저년차에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는 것입니다. 경력 인정은 못받지만 공채로 입사하기 때문에 적응 기간을 길게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경력직 채용으로 이직하는 방법입니다. 경력 인정은 받는 대신에 전회사에서 이직하기 좋은 프로젝트를 담당하여 성과를 낸 경우에 이직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에 저년차 경력직 채용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