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회계시스템 운영 지원으로 근무하다가 공기업 회계 업무 보조 아르바이트 3개월 했는데 일반 사기업으로 바로 취직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자격증을 더 취득하거나 회계사무실쪽으로 취직해야할까요??
현재 조건
운영보조·매니저 4년차중소기업, IT·정보통신업
주임/계장 · 3,500만원
직무
운영보조·매니저 > 고객응대
자격증
ERP정보관리사 회계1급
ERP인사정보관리사 1급
전산세무 2급
전산회계 1급
TAT(세무정보처리) 2급
컴퓨터활용능력 1급
2종보통운전면허
2024.03.23 최초 등록
참견하기
운영보조·매니저 4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0
1명이 참견 중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의 경력을 보면, 회계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시고, 실무 경험도 쌓으셨습니다. 일반 사기업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자격증은 선택사항으로, 보다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고 싶으시다면 취득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회계사무실 취직은 회계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결정은 여러 요인을 고려하여 본인의 가치관과 장래의 계획에 맞게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