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간 동일 환경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제 자신의 발전을 위해 더 나이가 들기전에 새로운 환경에서 시야를 더 넓히고자 합니다.
현재 조건
영업관리 11년차대기업, 판매·유통업
과장/팀원 · 6,800만원
직무
영업관리 > 대리점관리
2024.03.25 최초 등록
참견하기
영업관리 1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2
3명이 참견 중
익명3경영·비즈니스기획 11년차
GO
안녕하세요! 동일 환경에서 10년 넘게 근무해오신 점 대단하십니다. 저는 12년차에 현 직장까지 5번 이직했습니다. 끊임 없이 성장하고, 또 커리어패스를 위해서 선택한 길이었습니다~ 동료들 보면 한 직장에 계속 있는 분들 있는데 유형 2가지가 있었습니다. 여기에서만 근무해서 옮길 용기가 아직 준비가 안 되었거나 마음에 안드는 것이 있더라도 눌러 있는 것입니다. 시야를 넓혀보시려는 점에서 도전하시려는 생각은 커리어패스 면에서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한 가지 덧붙여 말씀드리면, 지금 연차와 과장직에서 이직 시 유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옮기시기 전에 연차 인정과 차장으로의 진급 가능여부를 따지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과장 기준으로 이직은 중요한 시기로 보여요. 화이팅입니다!
2024.03.25 작성
익명2
GO
한 회사에서 꾸준히 경력을 쌓으신 점이 대단해보입니다 경력을 쌓은 곳이 대기업이라 선택지도 많을 것 같은데 이직 한 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24.03.2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11년 동안 한 회사에서 꾸준히 경력을 쌓으신 것은 매우 값진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환경에서의 도전을 원하시는 것도 이해가 가는 부분입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현재의 업무 만족도, 회사의 비전과의 일치성,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직 후에도 자신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환경인지,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 경로를 따라갈 수 있는지도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직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지만, 충분히 고민하고 준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들 보면 한 직장에 계속 있는 분들 있는데 유형 2가지가 있었습니다. 여기에서만 근무해서 옮길 용기가 아직 준비가 안 되었거나 마음에 안드는 것이 있더라도 눌러 있는 것입니다.
시야를 넓혀보시려는 점에서 도전하시려는 생각은 커리어패스 면에서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한 가지 덧붙여 말씀드리면, 지금 연차와 과장직에서 이직 시 유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옮기시기 전에 연차 인정과 차장으로의 진급 가능여부를 따지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과장 기준으로 이직은 중요한 시기로 보여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