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은 채워야겠다는 생각에 퇴사를 할까 하다가 지금까지 버티고 있습니다.. 우선 지금 일이 영업직 라인입니다. 하지만.. 지금 일 자체가 저한테 너무 맞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 지금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로 이직을 하려합니다. 4월초면 다닌지 딱 1년이 되는데 아직 20대 초반이기도 하고 첫 직장입니다. 이제 슬슬 퇴사 말씀드리고 이직 준비를 해도 괜찮을까요...??
현재 조건
MD 1년차중소기업, IT·정보통신업
사원/팀원 · 2,800만원
직무
MD
2024.03.25 최초 등록
참견하기
MD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인바운드상담원 15년차
GO
1년을 채우고 움직이겠다는 생각은 정말 잘 하신 것 같아요. 1년은 넘어야 받을 퇴직금도 있을테니까요. 20대 초반이라면 지금 일이 맞지 않는다면 궤도를 수정할 수 있는 좋은 연령인것 같아요. 참 부러운 나이이십니다. "국민 내일 배움 카드"라는 국가에서 직업 교육 일부라도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 고용노동부 HRD-net" 인가...그런 곳에 보시면 그 카드 발급대상자인지도 알 수 있더라구요. 조금이라도 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홧팅!
2024.03.2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현재의 직장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분야로의 이직을 고려하고 계시다니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첫 직장이라는 점, 그리고 아직 20대 초반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직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쌓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직장에서 느끼는 불만족이나 불편함이 정확히 어떤 것인지, 그리고 이직 후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정리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를 더욱 명확히 인식하고, 이직 시도를 더욱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