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행사 말고 대기업의 커뮤니케이션팀 혹은 마케팅 팀으로 들어가고 싶습니다. 경력직으로 들어갈 수 있을까요?
2. 연봉 3500만원 이상부터 시작 가능할까요?
현재 조건
브랜드마케터 2년차중소기업, 서비스업
사원/팀원 · 3,050만원
직무
브랜드마케터 > 이벤트기획
2024.03.25 최초 등록
참견하기
브랜드마케터 2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경영·비즈니스기획 11년차
GO
안녕하세요! 현재 대기업 커뮤니케이션팀에 있는 재직자입니다~ 이전 직장에서는 중견기업에서 마케팅팀에도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어필하실만한 확실한 성과가 있으시다면 가능합니다. 전 직장 기준으로 중소기업에서 오셨던 분도 있었고, 사원 혹은 대리 직급에서 마케팅 업무를 맡으셨던 분도 있었습니다. 공통적으로 이분들은 관련 스킬, 역량을 보유했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으로 간다면 마케팅과 다른 직무여서 전략을 잘 세우셔야겠네요. 관련 경력을 내세우실 수 있는 것이 관건입니다. 화이팅입니다!
2024.03.2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대기업의 커뮤니케이션팀 혹은 마케팅 팀으로 이직하는 것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경력이 있으니 경력직으로 지원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다만, 연봉 3500만원 이상을 바라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현재의 연봉과 비교해보면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직 시 연봉은 중요하지만, 그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업무를 할 수 있는지, 회사의 문화와 잘 맞는지 등을 고려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직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어필하실만한 확실한 성과가 있으시다면 가능합니다. 전 직장 기준으로 중소기업에서 오셨던 분도 있었고, 사원 혹은 대리 직급에서 마케팅 업무를 맡으셨던 분도 있었습니다. 공통적으로 이분들은 관련 스킬, 역량을 보유했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으로 간다면 마케팅과 다른 직무여서 전략을 잘 세우셔야겠네요. 관련 경력을 내세우실 수 있는 것이 관건입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