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로 편하게 근무 중인데
자녀가 있어 휴무가 일정한 사무직으로 전향할지
지금 조건에 만족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조건
제과제빵사 4년차중견기업, 서비스업
주임/계장/매니저 · 3,000만원
직무
제과제빵사 > 메뉴개발, 베이커리, 제빵사, 파티쉐
자격증
양식조리기능사
떡제조기능사
2024.03.26 최초 등록
참견하기
제과제빵사 4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3
GO
0
4명이 참견 중
익명4제과제빵사 3년차
STAY
안녕하세요.3년차 제과제빵 직무 멘토입니다. 관리자로 근무 중이시고 편하다고 판단까지 되신다면 현 직장에 계속 근무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무직이 정확히 어떤 업무를 말씀하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들어간 회사가 퇴근 시간이 정확히 지켜지지 않는다면 오히려 육아에 방해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자녀 분의 나이가 어려 긴급한 상황이 생길 가능성이 크다면 상황을 설명하기 편한 현 직장에서 근무하는 게 좋습니다.
2024.04.23 작성
익명3제과제빵사 24년차
STAY
그냥 있으세요 다른곳에 또 적응하는 시간에 현제 있는 곳에서 더나은 일에 과정을 만들어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베이커리는 다 거기서 거기 입니다 베이커리경력 선배로써 말씀드립니다
2024.03.26 작성
익명2경영학 12학번
STAY
만약 저라면 Stay 할 것 같습니다. 사무직이라도 야근이 많거나 주말 근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자리가 편하시다면 계속 머무시면서 더 좋은 조건이 있을지 모색해볼 것 같습니다
2024.03.26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직장에서의 근무 조건과 자녀를 위한 휴무 일정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셔야 하는 상황이라 이해합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에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현재의 직무 만족도, 업무 강도, 연봉, 그리고 가족과의 시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직으로 전환하게 되면 일정한 휴무를 가질 수 있지만, 그에 따른 업무 강도나 만족도 등이 현재의 직장과 비교했을 때 어떤지 고민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직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니 충분한 고민과 준비를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관리자로 근무 중이시고 편하다고 판단까지 되신다면 현 직장에 계속 근무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무직이 정확히 어떤 업무를 말씀하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들어간 회사가 퇴근 시간이 정확히 지켜지지 않는다면 오히려 육아에 방해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자녀 분의 나이가 어려 긴급한 상황이 생길 가능성이 크다면 상황을 설명하기 편한 현 직장에서 근무하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