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과 동일직군 대비 연봉이 너무 낮아요. 특히 신입들과 차이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연봉 인상률도 낮은편인데 동일 업계로 연봉 올려서 이직 가능할까요? 아니면 그냥 남이있는게 나을까요?
현재 조건
여행에이전트 8년차외국계기업, 서비스업
과장/팀원 · 4,100만원
직무
여행에이전트 > 예약·발권
스킬
영어
문제해결능력
2024.03.27 최초 등록
참견하기
여행에이전트 8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3
4명이 참견 중
익명2식품연구원 12년차
GO
경력과 동일 직군 대비 연봉이 낮고, 연봉 인상률이 낮은 상황에서는 이직을 고려하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동일 업계로의 이직을 통해 연봉을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직 전에는 현재 직장에서의 장단점과 이직 후의 환경을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새로운 기회와 안정성을 고려하여 결정해보세요.
2024.03.27 작성
익명4여행에이전트 19년차
GO
이직만이 연봉 올릴수 있는 기회입니다. 갈곳을 미리 면접보고 합격하면 결정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아니면 현직장에 남아있고 싶다면 협상을 잘 해야 하는데 그게 어렵다면 당연히 이직이죠!
2024.03.27 작성
익명3여행에이전트 18년차
GO
대책을 만들고 이직 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여행업에서 시작 했으면 돌고 도는 거기 때문에 본인의 인맥을 잘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수 있을거 같군요
2024.03.27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려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입니다. 현재의 연봉이 만족스럽지 않고, 인상률도 낮다면 이직을 통해 더 나은 조건을 찾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성장 가능성, 업무 만족도, 워크라이프 밸런스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직은 단순히 연봉 문제가 아니라 전반적인 커리어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현직장에 남아있고 싶다면 협상을 잘 해야 하는데 그게 어렵다면 당연히 이직이죠!
여행업에서 시작 했으면 돌고 도는 거기 때문에
본인의 인맥을 잘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수 있을거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