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업무로는 SaaS형 DMP 플랫폼을 직접 운영하며 렙사/대행사들이 플랙폼을 잘 운영할 수 있도록 서포팅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와 렙사에게 광고에 활용할 수 있는 잠재고객(이하 타겟 오디언스) 를 구성히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실제로 캠페인을 운영하는 입장은 아닌지라, 이직 시 퍼포먼스 마케터로 가기에는 약간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물경력인걸까요?
현재 조건
마케팅기획 2년차중소기업, IT·정보통신업
사원/매니저 · 3,700만원
직무
마케팅기획
스킬
MySQL
Slack
Jira
Spreadsheets
자격증
SQL 개발자
2024.03.28 최초 등록
참견하기
마케팅기획 2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0
1명이 참견 중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직무에서의 경험은 퍼포먼스 마케터로 이직하는데 충분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SaaS형 DMP 플랫폼 운영과 타겟 오디언스 구성 등은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중요한 역량입니다. 다만, 실제 캠페인 운영 경험이 부족하다면, 이직 전에 해당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은 단순히 경력의 문제가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와 잘 맞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