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사무보조 직무를 희망하시는군요. 사무보조 직무는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능력과 문서작성 능력, 그리고 조직의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시키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합니다. 현재 정보가 부족하여 구체적인 조언을 드리기 어렵지만, 일단은 컴퓨터 활용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같은 오피스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사무보조 직무는 다양한 부서와의 소통이 필요하므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2023.12.14 작성
익명1
관련 자격증을 준비하시면 도움될 것 같아요! 어떤 자격증을 준비하셔야할 지는 공고의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