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자회사를 거쳐 대기업 본사 경험을 하고있습니다.
총무 직무가 잘 맞아서 즐겁게 일하고 있으나, 거리문제로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2024.04.01 수정
4명이 참견 중
익명4총무 9년차
직무 만족도가 높은데 거리때문에 이직을 고민한다면 이사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이사가 쉬운건아니고 가족들과 거주하신다면 혼자서 독립하는것도 부담스러울 겁니다. 님의 거주 상황을 알수 없어 자세히는 답변하기 힘들지만 본인의 인생에 있어서 어떤부분이 더 중요한지 한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2024.04.08 작성
익명3총무 7년차
저는 거리는 중요하지않타고 생각합니다.그조직내에서 얼마나 내일만족감을 같고 일하는게 중요하다생각합니다.
2024.04.05 작성
익명2총무 22년차
즐겁게 일하신다면 거리는 문제가 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일찍 집을 나서거나 거까운 곳으로 숙소를 옮기는게 어떻습니까? 가족 전체가 이사릉 해야 한다면 조금더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겠지만 일하시믄 곳이 즐거운 곳늘 찾기가 쉽지 않을 거에요 좋은 결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2024.04.0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을 쌓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만큼 자신이 행복하게 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총무 직무에 만족하고 즐겁게 일하고 있다면, 그 자체로 이미 잘 쌓고 있는 경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리 문제로 인한 이직을 고민 중이라면, 이직 후에도 같은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 시에는 현재의 경력과 능력을 잘 활용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면, 물경력이 아닌 탄탄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결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