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나 근무지나 만족하긴 하지만
사람 욕심은 끝이 없나봅니다
좀 더 발전하기 위해 이직 시도를 해보려고 하지만
둘다 만족하는 곳을 찾기 힘드네요
현재 조건
하드웨어개발자 4년차중견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책임연구원/팀원 · 6,100만원
직무
하드웨어개발자 > 회로설계
2024.04.01 최초 등록
참견하기
하드웨어개발자 4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1
GO
1
3명이 참견 중
익명2하드웨어개발자 17년차
GO
17년차 하드웨어 엔지니어 입니다. 급여조건은 매우.좋아 보이지만, 엔지니어 커리어를 생각한다면 이직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경험상 입사후 1-2년이면 그 회사의 노하우는 다 알수 있으니, 더 이상 배울게 없죠. 다만 너무 잦은 이직은 차후 인사담당자에게 안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특히 전자쪽은 응용분야가 많다보니, 다양한 경험을 하는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2024.04.02 작성
익명3하드웨어개발자 38년차
STAY
그 정도 연봉이면 4년차로는 적장한 수준으로 보입니다
2024.04.0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의 연봉과 근무지에 만족하시는 것으로 보아, 이직을 고려하시는 이유가 자기 발전을 위함이라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이직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며, 더 나은 기회를 찾기 위한 시도는 항상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성장 가능성과 이직 후의 장단점을 충분히 고려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이 반드시 성공적인 커리어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급여조건은 매우.좋아 보이지만, 엔지니어 커리어를
생각한다면 이직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경험상 입사후 1-2년이면 그 회사의 노하우는 다 알수 있으니, 더 이상 배울게 없죠. 다만 너무 잦은 이직은 차후 인사담당자에게 안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특히 전자쪽은 응용분야가 많다보니, 다양한 경험을 하는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