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연 8500정도 받는데 성과에 비해 연봉인상률이나 성과급이 사회주의처럼 모두가 평등하게 책정되서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13년을 품질에서, 2년째 연구개발팀에서 개발품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조건
R&D·연구원 12년차중소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차장/파트장 · 7,500만원
직무
R&D·연구원 > 제품개발
스킬
ISO
문제해결능력
MSA
품질경영산업기사 자격
2024.04.03 수정
참견하기
R&D·연구원 12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 19년차
GO
안녕하세요 20년차 직무 멘토입니다. 현 사회는 점점 더 평등을 추구하는 사회로 가고 있습니다. 또한 한 회사에서 장기 재직 시 아무리 업무 성과가 뛰어나더라도 사내 인상률에 한계가 있어 원하시는 연봉에 맞추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이 능력이 있고 그에 따른 합당한 대우를 원하신다면 적극적인 이직 준비를 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주위 연봉 높은 분들을 보면 한회사에 장기 근무 하신분들보다 대부분 이직을 통해 연봉을 동년차 대비 높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2024.04.0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민하시는 상황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2년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만큼, 현재의 연봉이나 성과급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것은 당연한 감정입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여러분의 능력과 경험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곳에서 일하실 수 있다면, 이직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업무 만족도,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 그리고 이직 후의 불확실성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