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로밍컨설팅 업무를 16년이상 해왔습니다.
인바운드 고객상담 및 고객불만 케어 담당하였으며 지점 내 재고관리 및 물류담당했습니다. 고객상담이나 고객관리쪽으로 더 성장하고싶어 이직을 생객하고 있습니다.
현재 조건
매장관리자 12년차대기업, 서비스업
대리/매니저 · 5,900만원
직무
매장관리자 > 고객응대
자격증
OPIc
1종보통운전면허
2024.04.05 최초 등록
참견하기
매장관리자 12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2
GO
0
3명이 참견 중
익명2사무담당자 5년차
STAY
연봉도 높으시고 좋은 곳에서 일하시는데 뭔가 힘든게 있거나 휴식을 원하는 건 애닌지요 무엇 때문에 그만 두고 싶으신지 잘 생각해 보시고 지금 계신 곳에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뷰는 것도 좋지 않으실까요... 감정노동 마니 하셨을텐데 반드시 휴가를 내어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푸스길 바라봅니당~~~^^
2024.04.05 작성
익명3 6년차
STAY
고객관리 고객상담 서비스업으로는 충분히 많이 받고계신거 같아요.. 이직의 목적이 돈이라면 그냥 있는게 나을꺼같습니다. 만약에 성장하고 싶으시다면 데이터관련 해서 개별로 더배우시는게 좋을꺼같아여.. 더 좋은 오퍼를 받거나 여기는 진짜 지옥이다 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지금 직장에 계시면서 데이터 통계 쪽으로 학습하시면서 현 회사의 데이터를 가지고 성과를 내시면서 다른 회사를 지원하시는 것두 나쁘지 않은거 같네여... 화이팅입니다.
2024.04.0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12년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만큼, 현재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이 충분히 높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고객상담 및 고객관리 분야에서 성장하고 싶다는 목표가 명확하니, 이를 위한 역량을 더욱 키우는 것에 집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도 고객상담 및 고객관리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직을 통해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그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