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는 떠나고 싶은데 마땅히 하고싶은 일이 없습니다. 적당히 돈 적지만 않게 벌 수 있으면 상관없는데 어떤 분야로 이직하는 게 가장 나을지 궁금합니다.
현재 조건
교재개발·교수설계 1년차중견기업, 미디어·광고업
사원/팀원 · 3,400만원
직무
교재개발·교수설계 > 교육기획, 교육콘텐츠개발
스킬
Excel
PowerPoint
워드
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
2종보통운전면허
2024.04.08 최초 등록
참견하기
교재개발·교수설계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교재개발·교수설계 2년차
GO
안녕하세요, 4년차 프로그램 매니저 직무 멘토입니다. 저 역시 교육 분야의 전공을 살려 일하다 이직한 경험이 있어 현재 하시는 고민이 어떤 점인지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어떤 분야를 추천드리는 것이 섣불리 말씀드리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잘하던 일을 계속 하다보면 좋아하게 되기도 하니깐요~ 직접 채용 공고들을 확인하시고 조금이나마 흥미가 생기는 직무가 있으면 직접 지원을 해보시거나 관련 내용으로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쪼록 적성에 맞는 직군을 찾기를 바랍니다.
2024.04.08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교육계에서의 경험은 다른 분야로 넘어갈 때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교육기획, 교육콘텐츠개발 경험은 마케팅, 사업기획,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는 여러 요인이 있지만, 자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연봉, 업무환경, 업무 내용 등)을 기준으로 여러 분야를 탐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은 결국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가는 과정이니까요.
사실 어떤 분야를 추천드리는 것이 섣불리 말씀드리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잘하던 일을 계속 하다보면 좋아하게 되기도 하니깐요~ 직접 채용 공고들을 확인하시고 조금이나마 흥미가 생기는 직무가 있으면 직접 지원을 해보시거나 관련 내용으로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쪼록 적성에 맞는 직군을 찾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