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인사이동이나 인사관련 일이 너무나 엉망이고 회사가 비전이 없어요. 귀금속이라는 분야는 비전이 있어 보이는데 회사의 운영방침이라던지 사람 대하는게 별로 좋지 않아요. 하지만 2년 미만의 경력은 경력으로 안 본다해서 2년을 체울지 말지도 고민스럽고 가고싶은 기업은 완전 타업종이라 고민이에요
현재 조건
생산직종사자 1년차중소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사원/팀원 · 206,074만원
직무
생산직종사자 > 조립
자격증
GTQ 1급
新 JLPT N3급
귀금속가공기능사
2024.04.09 최초 등록
참견하기
생산직종사자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R&D·연구원 3년차
GO
안녕하세요 제약산업 3년차 품질관리 멘토입니다. 이직을 고민하고 계신것 같으신데 회사를 다니시면서 이직을 지원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경력으로 이직을 원하시면 3년 채우고 보통 4년차에 넘어가기 때문게 조금 더 다니시고 경력 채우셔서 넘어가거나 아니면 현재 신입으로 더 큰 회사규모와 비전이 있어보이는 곳으로 가신다면 더 만족도가 크시기 때문에 이런 방법 또한 추첨드립니다.
2024.04.0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회사의 인사 문제와 비전 부재가 불만족스러운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2년 미만의 경력이 경력으로 인정받지 않는다는 부분은 업계에 따라 다르므로 절대적인 기준은 아닙니다. 타업종으로의 이직을 고려하신다면, 그 분야에 대한 지식과 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 결정은 신중해야 하지만, 본인의 행복과 만족도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장단점을 충분히 고려하시고, 본인이 원하는 커리어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