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지원
신입의 이직 고민
영업기획
소규모 회사이다보니 체계가 안잡혀있어서 분업이 잘 안되있었습니다 제가 많은 업무는 영업관리 및 거래처 관리, 기획 이였습니다만 업무의 점점 발주,경리,자재관리 등 광범위 해져갔고 제가 책임지고 완벽하게 수행할수있는 업무의 수행 범위를 범위를 넘어섰기때문에 체계가 어느정도 잡혀있어서 제가 책임지고 업무를 수행할수있는 회사로 이직하고 싶고 그에 맞는 고연봉을 받고싶습니다
다만 이직 시 1년 미만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는 곳이 많을 것 같습니다. 같은 직렬로 이직을 준비하신다면 지금 계신 곳에서 실무에 대한 경력을 최소 1년에서 2년은 쌓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민자분처럼 많은 업무를 하는 상황에서의 자기 계발은 참 어렵습니다만 가능하시다면 준비해보시고 어려우시다면 실무 경력이라도 더 늘리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직은 근무중에 진행하는편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지금직장에서 열심히 더 근무하셔서 꼭 지금보다 더 몸값을 높여 좋은 곳으로 이직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영업지원인데 거의 콜업무에 감정노동 + 공평하지 않은 업무분배로 늘 고민했어요
저는 이번달이 11개월차라 많은 고민끝에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연봉 동결까지 되어 더 이상 고민없이 준비중이에요.
책임지고 수행할 수 있는 업무를 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내가 하고 싶은 업무가 무엇인지 생각하고 관련분야의 쉬운 자격증이라도 하나 취득해보시는건 어떠세요?
그리고 저는 1년은 채우는걸 추천드립니다 ^^!
남은 4개월 정도는 바쁘시겠지만 일하면서 자격증 준비 먼저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보기에는 더 높은 단계로 도약하기위한 인내가 필요하다 봅니다. 이직을 하는 것이 업무체계 환경을 바꾸는 최선이라고 생각하기에는 업종 환경이 같다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업무시간을 줄이고 커리어를 향상시키기 위한 공부시간을 가져보시고 재테크공부도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회사관계자로서 지시보다는 이해를 돕는 생활을 하시면 문제는 자연스레 해결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