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게임 캐릭터 모델러를 지망하고있습니다.
아직 배우는 단계이지만, 부모님과 주변 사람들의 취업압박과 나이가 애매한 시기라 스스로 압박을 받고있어서 취업을 하고 싶습니다.
유니티는 조금 만질 줄 알아서 혼자 아주 간단한 게임은 만들 수 있는 정도입니다.
일본어는 대화연습이 부족해서 아직 대화나, 어려운 한자는 읽을 줄 모릅니다.
2024.04.12 최초 등록
2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1위대외활동
2위스킬
3위인턴
익명2영업지원 5년차
3D 모델러 취업 전 (실사, 캐주얼 등) 게임 회사마다 특징도 다양하고 게임 공학과 전공을 하셨으니 포폴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충분히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1. 취업하고싶은 게임 회사 찾기 2. 게임 회사 캐릭터를 직접 리터치해 보기(와이어 프레임/랜더/애니메이션/이펙트 등) 3. 해외 취업을 원하신다면 3ds max는 기본 blender로 프로그램을 변경하고 있는 기업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절대 늦지 않았고 차분히 포폴 준비 잘하신다면 취업하싶은 기업에서 혹은 다른 기업에서 러브 콜을 받는 디자이너가 되실 수 있을 겁니다.
2024.04.1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게임공학과 전공자로서 3D디자이너를 희망하시는 분의 고민이라면, 먼저 3D 모델링 스킬을 더욱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ds Max와 Unity를 활용한 프로젝트 경험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C#을 활용한 게임 개발 능력도 중요하니 이 부분도 함께 보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어 대화능력이 부족하다면, 일본어 회화 스터디에 참여하거나 언어교환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세요. 이러한 경험들이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취업하고싶은 게임 회사 찾기
2. 게임 회사 캐릭터를 직접 리터치해 보기(와이어 프레임/랜더/애니메이션/이펙트 등)
3. 해외 취업을 원하신다면 3ds max는 기본 blender로 프로그램을 변경하고 있는 기업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절대 늦지 않았고 차분히 포폴 준비 잘하신다면 취업하싶은 기업에서 혹은 다른 기업에서 러브 콜을 받는 디자이너가 되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