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진 포지션에 맞는 업무를 회사에서 제대로 집중하지 못하는 환경입니다. 업계의 동향도 보다보면 고민이 많이 되고... 현재 직무를 유지하고 다른 회사로 가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아예 직무나 직종 자체를 유사한 다른 것으로 바꾸는 게 나을까요?
현재 조건
교재개발·교수설계 9개월차중소기업, 교육업
4,200만원
직무
교재개발·교수설계 > 교육기획
자격증
중등학교정교사
2종보통운전면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
2024.04.13 최초 등록
참견하기
교재개발·교수설계 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2
GO
0
3명이 참견 중
익명3교재개발·교수설계 5년차
STAY
안녕하세요, 교육 경험을 보유한 멘토 입니다. 먼저 글쓴이님의 스펙에 대해서 묻고 싶습니다. 중등학교 정교사 자격증인데 아마 교직이수를 하셨거나 교육대학원에서 수료하셨을 것 같습니다. 사실 다른 스펙은 거두절미하고 해당 스펙으로 9개월 차이지만 꽤 높은 연봉을 받으시는 것 같습니다. 타 직무나 직종으로 바꾸면 지금과 같은 대우는 못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연봉에 대해 숙고하시고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4.04.14 작성
익명2경영·비즈니스기획 8년차
STAY
안녕하세요. 경영 전략 8년차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로에 대한 고민으로 교육대학원을 나와 4년동안 기간제 교사로 업무하다가 회사생활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교육업계는 다른 곳보다 보상체계가 좋지 않은건 사실 입니다. 교육 기획과 설계 부분의 업무 보다는 국책 관제 제안서 작성 및 교재와 교구 개발 업무등으로 여러 업무를 진행하실 것 같아요. 이직을 생각하시려면 교육 설계 보다는 기획 부분에 초점을 두고 경력을 조금 더 쌓아서 가시는 것을 조심스럽게 추천 드립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PM을 맡아 과업의 시작부터 끝까지 경험해보시고, 그 경력으로 기획, PM 분야로의 이직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2024.04.1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직무에 대한 만족도와 업무 환경에 대한 불만족이 동시에 있으시니, 결정이 어려우실 것 같습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는 여러 요인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행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찾는 것입니다. 현재 직무에 대한 열정이 있으시다면, 같은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다른 회사를 찾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반면, 직무 자체에 대한 만족도가 낮다면, 유사한 직종으로의 전환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결국, 당신이 어떤 환경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지, 어떤 직무를 통해 가장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지를 고민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을 생각하시려면 교육 설계 보다는 기획 부분에 초점을 두고 경력을 조금 더 쌓아서 가시는 것을 조심스럽게 추천 드립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PM을 맡아 과업의 시작부터 끝까지 경험해보시고, 그 경력으로 기획, PM 분야로의 이직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