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을 통해 희망하는 부분을 좀 더 구체적으로 시간을 갖고 생각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회사입장에서 과장직급은 완성된 업무능력을 요구합니다. 희망연봉은 그 이상도 충분히 받으실 수 있겠지만, 그에대한 가치를 증명해야 하기 때문에, 희망하는 회사가 있다면 전략적 으로 충분히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4.14 수정
익명2경영·비즈니스기획 8년차
STAY
안녕하세요. 경영 전략 부분으로 8년차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영업 관리 부분에서 업무를 진행하시는데 정신적으로 많이 힘드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의 규모에따라 다르겠지만 영업 부분은 이직 시 신뢰 부분을 많이 증명해야 합니다. 1년 이상의 경력을 쌓으시고 현재 거래처 분들과의 네트워킹을 활용하여 동종업계 분야로 이직을 하시면, 당장 이직하는것보다 더 크게 연봉 협상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2024.04.1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민하시는 상황, 충분히 이해합니다. 현재의 경력과 직무를 고려하면, 안정적인 곳으로 이직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성장 가능성과 이직 후의 새로운 환경에서의 적응력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연봉 4200을 원하신다면, 이직 시 연봉 협상에 대한 전략도 필요하겠습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생각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회사입장에서 과장직급은 완성된 업무능력을 요구합니다.
희망연봉은 그 이상도 충분히 받으실 수 있겠지만, 그에대한
가치를 증명해야 하기 때문에, 희망하는 회사가 있다면 전략적
으로 충분히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