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이사를하게되서 출퇴근문제로
이직을해야할거같은데 동종업종에서 비슷한연봉을 받을수있을까요
현재 조건
물류관리자 2년차중소기업, 판매·유통업
사원/팀원 · 3,350만원
직무
물류관리자 > 물류센터
2024.04.15 최초 등록
참견하기
물류관리자 2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2
3명이 참견 중
익명3컨설턴트 7년차
GO
안녕하세요, 8년차 물류·무역 직무 멘토 입니다. 물류센터의 경우 거주지와 가깝지 않으면 통근이 힘든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다만, 1시간 내외의 통근거리가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면 거리기반의 비슷한 직무를 알아보시길 권고드립니다. 단, 이직준비는 회사를 다니며 뱡행해야 하는 것이 글쓴이님의 커리어 부분에서 불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4.04.16 작성
익명2영업지원 17년차
GO
안녕하세요. 중견기업 영업지원 경력자 입니다. 회사가 이사를 가서 출퇴근이 어려울 정도로 멀다면 이직을 고려하셔야겠네요. 2년차이시면 이직이 쉽겠습니다. 출퇴근 가능하고 시스템이 잘 갖춰진 회사를 구직활동 커뮤니티를 통해 잘 알아보시고 지원하시면 연봉과 복지가 더 괜찮은 회사로 가실수도 있답니다. 아직 젊으시니 업종을 달리하여 이직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4.1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려하는 것은 충분히 이해가 가는 상황입니다. 출퇴근 문제는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니, 이직을 고려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력과 능력을 고려하면 동종업종에서 비슷한 연봉을 받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의 이사로 인한 출퇴근 문제와 이직 후의 잠재적인 불확실성을 잘 비교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가 이사를 가서 출퇴근이 어려울 정도로 멀다면 이직을 고려하셔야겠네요. 2년차이시면 이직이 쉽겠습니다. 출퇴근 가능하고 시스템이 잘 갖춰진 회사를 구직활동 커뮤니티를 통해 잘 알아보시고 지원하시면 연봉과 복지가 더 괜찮은 회사로 가실수도 있답니다. 아직 젊으시니 업종을 달리하여 이직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