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 식품영양 전공이지만 학교에서 일하게되면서 계약직으로 3년째 근무 중인데 다시 요식업쪽으로 이직을 할 수 있을까요.
현장 근무 말고 관리직으로 가고 싶지만 경력이 짧고 단절되어 우선 매장근무로 다시 시작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현재 조건
교직원·조교 1년차비영리법인, 교육업
사원 · 2,100만원
직무
교직원·조교 > 교육행정
자격증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2종보통운전면허
MOS Master
MOS Access
MOS Excel
MOS PowerPoint
MOS Word
2024.04.18 최초 등록
참견하기
교직원·조교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제과제빵사 3년차
GO
안녕하세요.3년차 제과제빵 직무 멘토입니다. 요식업 이직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우선 조리 전공이셨고 자격증도 있으시니 조건은 충분하십니다. 다만,현장 경력이 아예 없으시다면 원하시는 관리직은 힘듭니다.또,학교 직원 경력이 인정이 안될수도 있어서 원하시는 연봉을 못 받으실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프랜차이즈 업장 현장으로 이직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교육을 받고 배정되시니 현장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그 후,스펙에 현장 경력을 더해 관리직으로 이직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4.04.18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제과제빵, 식품영양 전공을 가지고 계신 만큼 요식업 관련 분야로의 이직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경력이 짧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지금까지의 경험을 잘 활용하면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관리직을 희망한다면, 매장 근무를 통해 실무 경험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본인의 가치와 능력을 믿고 한 걸음씩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요식업 이직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우선 조리 전공이셨고 자격증도 있으시니 조건은 충분하십니다.
다만,현장 경력이 아예 없으시다면 원하시는 관리직은 힘듭니다.또,학교 직원 경력이 인정이 안될수도 있어서 원하시는 연봉을 못 받으실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프랜차이즈 업장 현장으로 이직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교육을 받고 배정되시니 현장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그 후,스펙에 현장 경력을 더해 관리직으로 이직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