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연봉은 5400만원 받고있고 연봉 외에 인센티브가 일년에 3번 최소 100%이상 받고있습니다.
돈을 생각하면 같은 직종으로 이직하는것이 맞는데, 이 일을 계속 할 수 있을지는 자신이 없네요..
현재 조건
해외영업 1년차중소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주임/계장/팀원 · 5,400만원
직무
해외영업 > 영어
스킬
무역영어
비즈니스영어
Excel
자격증
TOEIC
2종보통운전면허
2024.04.19 최초 등록
참견하기
해외영업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1
GO
0
2명이 참견 중
익명2컨설턴트 7년차
STAY
안녕하세요, 6년차 물류·무역 직무 멘토 입니다. 해외영업 직무 1년차에 연봉이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판단됩니다. 더 나은 기회가 있으면 준비를 하는 것이 맞겠지만, 경력 기반을 1년 이상 다져놓고 이직을 하신다면 더 좋은 조건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에 특화되어 계신 분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전문화를 시켜보셔서 직무에 맞는 자격증을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024.04.1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연봉과 인센티브를 보면 꽤나 만족스러운 조건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일을 계속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이는 단순히 금전적인 문제가 아닌 직업 만족도와 관련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는 금전적인 측면도 중요하지만, 그보다는 자신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의 업무에 대한 만족도와 행복감을 다시 한번 고민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