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기획사에서 일하고 싶은 꿈이 있었습니다. 아직 그 열정은 사그러들지 않았는데, 지금의 일이 바빠 이직을 생각할 틈이 없네요. 그리고 현재업무와 가고 싶은 분야의 업무관련성이 있는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제 더 이상 이직을 미루면 안될 나이인듯 한데... 조언이 필요합니다.
2024.04.19 최초 등록
2명이 참견 중
익명2온라인마케터 8년차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8년차 멘토입니다! 기획사의 마케터는 다른 마케터와는 그 역할이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주로 콘텐츠 기획에 치중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혹시 현 직장에서 콘텐츠를 다루는 업무를 하고 계신다면 이 부분을 강조해주시면 좋을 듯 하구요! 또 첫 직장이 문화 예술 관련 기업이셔서 이직 시 유사한 업종에서 성과를 낸 부분 중심으로 이력서 작성해 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5.0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꿈을 이루기 위한 고민이 깊으시군요. 현재의 일이 바쁘더라도, 꿈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중요합니다. 현재의 업무와 가고 싶은 분야의 업무 관련성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두 분야에서 필요한 역량이 무엇인지 비교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교육이나 자격증 등을 알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획사의 마케터는 다른 마케터와는 그 역할이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주로 콘텐츠 기획에 치중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혹시 현 직장에서 콘텐츠를 다루는 업무를 하고 계신다면 이 부분을 강조해주시면 좋을 듯 하구요! 또 첫 직장이 문화 예술 관련 기업이셔서 이직 시 유사한 업종에서 성과를 낸 부분 중심으로 이력서 작성해 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