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하면 지랄 저거하면 지랄
어느장단에 맞쳐 일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옆사람들은 검사가 느리고, 일은 혼자 다하고...
눈피로 풀려고 잠시 쉬고 있으면 쉰다고 난리치고
일처리를 하려고 바쁘게 움직이면 혼자 바쁘게 급하게 한다고 난리 쳐서 이직하려고 합니다...
현재 조건
반도체엔지니어 7년차중소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사원/팀원 · 2,500만원
직무
반도체엔지니어 > PCB
스킬
AOI
IC
2024.04.20 최초 등록
참견하기
반도체엔지니어 7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반도체엔지니어 3년차
GO
안녕하세요. 4년차 반도체 품질 직무 멘토 털보아저씨입니다. 사람 힘든 것이 회사 생활 중 가장 괴로운 것 같습니다. 저의 짧은 회사생활을 되돌아 보면 일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역량이 향상되어 어느 정도 해결이 되는데, 사람은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 하시는 업무를 잘 정리하셔서 좋은 조건으로 타회사로 이직 준비하시는 것도 한가지 해결책이라고 생각 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024.04.20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현재의 업무 환경이 힘들다는 말씀을 듣고 공감이 많이 가네요. 이직을 고려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상사나 동료들과의 소통을 시도해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상황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이직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 시에는 현재의 업무 환경과는 다른, 좀 더 편안한 업무 환경을 가진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사람 힘든 것이 회사 생활 중 가장 괴로운 것 같습니다. 저의 짧은 회사생활을 되돌아 보면 일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역량이 향상되어 어느 정도 해결이 되는데, 사람은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 하시는 업무를 잘 정리하셔서 좋은 조건으로 타회사로 이직 준비하시는 것도 한가지 해결책이라고 생각 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