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업지원 1년차 멘토입니다. 저보다 인생 선배셔서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조심스럽게 저의 의견을 남겨봅니다. 기존에 해오셨던 금융 업계 일이라면, 고객관리 1년차에도 이직 하셔도 무리는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 12년의 경력이 있으시고, 어느 정도 업계 일을 알고 계실테니 이직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요새 취업 시장이 어려우니 이직처를 미리 구해놓고 이직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4.21 작성
익명5교재개발·교수설계 5년차
STAY
안녕하세요, 교육 경험을 보유한 멘토 입니다. 경력직으로 가시려면 최소 2~3년은 쌓으셔야 합니다. 더군다나 관리자로 가려면 1년차에 간다는건 더 말이 안되는 일이죠. 해당 유관 직무와 연관된 경력이 있지 않은 이상 새로운 직무 로 간다면 이전에 경력이 10년이 넘든 크게 적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시간을 길게보고 긴 호흡으로 관리자의 길을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4.04.21 작성
익명2PL·PM·PO 5년차
STAY
안녕하세요. 업무경력 10년차 멘토입니다.
7개월은 업무 경력이라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당장 이직을 하지않으면 안되는 큰 사유가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2년~3년 정도 경력을 쌓으시는게 좋습니다.
고객응대 포지션의 경우 내가 업무에 들인 시간만큼 정직하거든요. 지금 자리에서 관리자로 있어도 다른 회사에서는 사원직급의 업무 경력밖에 되지않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 노하우를 갖고 있지않는 이상 관리자 직급으로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2024.04.21 작성
익명8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GO
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관리자로 이직때문에 고민이시군요. 금융 사무직으로 12년 경력이 있다하더라도 관리자나 민원으로 바로 이직은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센터에 관리자로 이직하려면 상담 경력과 관리자 경력이 모두 있어야 수월하고 경력으로 도움됩니다. 바로 관리자로 이직한다는 목표보다는 고객센터에서 좀더 경험을 쌓으시고 관리자로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4.04.23 작성
익명7고객센터관리자 13년차
GO
이직은하실수 있을겁니다 근데 관리직은 일년은... 짧긴하네요 좋은자리구하시길바랍니다
2024.04.22 작성
익명4고객센터관리자 31년차
STAY
경험은 가치를 높여주는 잣대로 작용합니다.
2024.04.21 작성
익명3고객센터관리자 17년차
STAY
최소 2년은 경험을 쌓는것이 도움이 될것입니다.
2024.04.21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고객센터 관리자로서의 경험은 고객응대 능력, 문제 해결 능력, 의사소통 능력 등 다양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현재 직장에서 얻은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이직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직장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과 배울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이직 후 얻을 수 있는 기회와 장점이 무엇인지 충분히 고민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저보다 인생 선배셔서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조심스럽게 저의 의견을 남겨봅니다.
기존에 해오셨던 금융 업계 일이라면, 고객관리 1년차에도 이직 하셔도 무리는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 12년의 경력이 있으시고, 어느 정도 업계 일을 알고 계실테니 이직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요새 취업 시장이 어려우니 이직처를 미리 구해놓고 이직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개월은 업무 경력이라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당장 이직을 하지않으면 안되는 큰 사유가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2년~3년 정도 경력을 쌓으시는게 좋습니다.
고객응대 포지션의 경우 내가 업무에 들인 시간만큼 정직하거든요. 지금 자리에서 관리자로 있어도 다른 회사에서는 사원직급의 업무 경력밖에 되지않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 노하우를 갖고 있지않는 이상 관리자 직급으로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근데 관리직은 일년은... 짧긴하네요
좋은자리구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