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을 하고있는 인하우스마케터입니다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가 만년2위이고 업계 1위와 격차가 심합니다. 내부 데이터도 감소수치에 있어서 포트폴리오를 작성할때 고민입니다
2024.04.26 최초 등록
2명이 참견 중
익명2온라인마케터 8년차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8년차 멘토입니다~! 아무래도 1년차이시다보니 포폴에 쓸 수 있는 성과가 많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일단 맡으신 광고주의 프로젝트 중 유의미한 성과가 있던 부분들은 포폴에 반영하시면서 다른 광고주를 맡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특히 질문자님께서 맡고 싶으셨던 브랜드나 카테고리의 기업이 있다면 먼저 맡겠다고 사측에 말씀드려보시고 운영해보신다면 매력적인 포폴을 만드는 데 한 몫을 할 것 같습니다.
2024.05.0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고민을 들어보니, 현재 상황이 쉽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만년 2위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큰 책임과 역할을 맡고 있다는 것이며, 이는 당신의 경력에 있어서 중요한 가치를 가집니다. 포트폴리오를 작성할 때는 데이터 감소 수치를 어떻게 관리하고 개선하려 노력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전략을 세웠는지 등을 중점적으로 담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경험은 당신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문제를 해결하려는 능력을 보여주는 좋은 증거가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1년차이시다보니 포폴에 쓸 수 있는 성과가 많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일단 맡으신 광고주의 프로젝트 중 유의미한 성과가 있던 부분들은 포폴에 반영하시면서 다른 광고주를 맡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특히 질문자님께서 맡고 싶으셨던 브랜드나 카테고리의 기업이 있다면 먼저 맡겠다고 사측에 말씀드려보시고 운영해보신다면 매력적인 포폴을 만드는 데 한 몫을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