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9년차 멘토입니다! 전 퍼포먼스를 진행했다가 근래 들어 브랜딩으로 직무가 바뀐 케이스인데요!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데이터 분석 능력입니다. 자격증도 중요하지만 지표를 통해 어떤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개선시킬 것인지를 확인하는 작업이 중요하니 이러한 역량과 경험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요즘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SQL은 필수 역량 중 하나이니 꾸준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2024.04.30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브랜딩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으로의 전환은 큰 도전이 될 수 있지만, 두 분야 모두 중요한 마케팅의 한 축이므로 경험을 쌓는 것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능력이 중요하므로, 이에 대한 교육이나 자격증 취득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직장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업무를 병행해보는 것도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전 퍼포먼스를 진행했다가 근래 들어 브랜딩으로 직무가 바뀐 케이스인데요!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데이터 분석 능력입니다. 자격증도 중요하지만 지표를 통해 어떤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개선시킬 것인지를 확인하는 작업이 중요하니 이러한 역량과 경험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요즘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SQL은 필수 역량 중 하나이니 꾸준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