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교대생산직 퇴사 후 이직 준비하고있습니다.
10년가까이 교대생활을 하다보니 몸이 망가지는걸 느껴서요. 연봉은 전회사가 대기업이라 절반정도는 날라간다 생각하고있습니다.
전국회계경진대회 기업회계부문 3등, 충청권 문서작성실무대회 3등 2회로 고등학교때 입상한적도 있어 도움이될지 모르겠습니다.
돈이적어도 주간만 할수있는 경력단절안되는 곳으로 이직해서 배우고싶은데 추천해주실만한 직업이 있는지 궁금해서 글을 남깁니다.
2024.05.03 수정
3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1위스킬
익명2경영·비즈니스기획 12년차
안녕하세요, 경영기획 분야 12년차 직무 멘토입니다. 사무보조 관련 자격증이나 스펙이 다양하게 있으신 것 같아 서류 통과는 무난하게 가능할 듯 합니다. 다만 생산직으로 근무하셨기에 관련 직무 스킬에 대해 면접에서 질문이 들어올 경우 본인의 역량을 잘 어필하실 필요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펙을 잘 정리해두시고, 원하는 기업의 채용 공고가 나오면 적극적으로 지원해보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2024.05.03 작성
익명3사무보조 3년차
음 기술적인건 어때요 자격증? 아님 님하고싶은?
2024.05.04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교대생활로 인해 건강을 위해 이직을 고려하시는 상황, 공감합니다. 희망하시는 직무인 사무보조 직무는 주간 근무가 대부분이며, 경력 단절 없이 꾸준히 일할 수 있는 직종입니다. 당신의 자격증 중 워드프로세서 1급과 컴퓨터활용능력 2급은 사무보조 직무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경영회계학부를 전공하셨다면 회계 관련 사무보조 직무에 지원하시는 것도 좋은 방향일 것 같습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에는 교대생활을 하며 쌓은 성실함과 책임감을 강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