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있다보니 이직이 쉽지가 않네요.
연봉도 어느 정도는 조건이 맞아야하고 여러가지로 조건이 맞는 곳 찾기가 쉽지않습니다.
현재 조건
품질관리자 17년차중소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차장/팀원 · 6,000만원
직무
품질관리자
2024.05.09 최초 등록
참견하기
품질관리자 17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2
GO
1
4명이 참견 중
익명4품질관리자 9년차
GO
요새는 이직 많이하고 있는거 같아요. 연봉 낮추려는 기업은 가지마세요 업무는 많고 퇴사율 높은기업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2024.05.11 작성
익명3품질관리자 23년차
STAY
기업규모, 근무지역, 연봉, 직급, 근무여건 등 조건도 중요하겠지만 새로운곳에서의 적응도 쉽지않을겁니다. 조직에서 인정받고 계시다면 좀 더 노력해서 승승장구를 노리시고, 반대라면 좋은조건을 열어두고 이직을 검토하는것도 좋을듯. 더 늦으면 기회도 쉽지않을겁니다. 하지만 급하게 생각하진 마세요. 급이 먹은 떡에 체하는겁니다.
2024.05.11 작성
익명2품질관리자 33년차
STAY
현재 직장에서 남들보다 뛰어나다는 실적과 역량을 갖추고 있으시면 기회는 올 겁니다.. 만약 아직 부족하다면 현 직장에서 본인이 아닌 남들이 인정하는 역량을 보유하도록 하세요
2024.05.10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17년 6개월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만큼, 전문성과 노하우가 충분히 쌓여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는 여러 요인이 있지만, 연봉 외에도 업무 환경, 복지, 직장 내 인간관계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현재의 직장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과 이직 후 바라는 점을 명확히 정리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직은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충분히 고민하고 준비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연봉 낮추려는 기업은 가지마세요
업무는 많고 퇴사율 높은기업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조직에서 인정받고 계시다면 좀 더 노력해서 승승장구를 노리시고, 반대라면 좋은조건을 열어두고 이직을 검토하는것도 좋을듯.
더 늦으면 기회도 쉽지않을겁니다.
하지만 급하게 생각하진 마세요.
급이 먹은 떡에 체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