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8월 10년차 직장인 입니다.
지방 지원팀으로 입사하여 2021년부터 본사 판매전략실 근무중 입니다.
학력의 문제로 회사에서 업무적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으며 개인의 성장가능성과 발전가능성이 보이지 않아 이직하고 싶습니다.
연봉은 지금보다 낮추더라도 개인의 업무능력을 인정해주고 성장가능성이 있는 회사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현재 조건
영업지원 9년차중견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사원/팀원 · 4,400만원
직무
영업지원
스킬
Microsoft Office
자격증
OPIc
2024.05.13 최초 등록
참견하기
영업지원 9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1
GO
1
3명이 참견 중
익명3영업지원 23년차
STAY
저도 같은 상황이었습니다. 자기일 집중하다보면 알아주는 동료가 많습니다. 자신을 믿고 정진하는것도 방법이라고 봅니다.
2024.05.14 작성
익명2영업지원 17년차
GO
안녕하세요, 중견기업 영업지원과 교육업 17년차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먼저 학력문제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는 말씀이 잘 이해되지 않지만 직장에서 부당한 처우가 있다면 스스로 개선이 불가능한 학력, 종교, 혈연 등의 문제라면 이직을 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그러나 이직 사유를 잘 생각해보시고 학력이 문제라면 다른 회사로 이직하더라도 같은 문제가 있을 것같습니다. 학점은행제나 대학원 등 학력 커리어를 더 높일 수 있는 길이 있으니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05.14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10년차의 경력을 가지고 계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현재의 고민을 보니, 당신이 더 큰 성장을 원하고 있음이 느껴집니다. 이직을 고려하는 것은 나쁘지 않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업무능력을 인정받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 시, 연봉보다는 회사의 문화, 성장 가능성, 업무의 내용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당신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곳에서 일하는 것이 당신의 커리어에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기일 집중하다보면 알아주는 동료가 많습니다.
자신을 믿고 정진하는것도 방법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