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법학과를 전공하신 분이 사무보조 직무를 희망하시는군요. 사무보조 직무는 조직의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업무를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 컴퓨터 활용 능력, 문서 작성 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이 필요합니다. 법학과 전공을 통해 얻은 논리적 사고력과 분석력은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언급된 활동이나 자격증, 회화능력, 스킬이 없으니 이 부분을 보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MS Office 등의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능력은 필수적이므로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사무보조 직무는 다양한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므로, 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우는 활동도 고려해보세요.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