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상담일 한지 6년 정도 되었습니다. 관리자 급으로 이직할지 다른 일 도전해볼지 고민입니다.
현재 조건
아웃바운드상담원 5년차비영리법인, 기관·협회
직무
아웃바운드상담원
2024.05.16 최초 등록
참견하기
아웃바운드상담원 5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1
GO
3
5명이 참견 중
익명2아웃바운드상담원 18년차
GO
관리자급으로 도약이 아니라면 다른 곳의 이직은 지금의 경력을 인정받기 힘들기 때문에 관리자로써의 이직을 권하고 싶습니다 단, 지금 속한 곳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실적을 보인다는 조건 하에 입니다
2024.05.16 작성
익명5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GO
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다른 직군으로 이직할지 관리직으로 이직할지 고민하시는군요. 아웃바운드 5년차라면 일반 인바운드보다 응대 스킬이나 연봉이 높은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다른 직군으로 이직하면 현재 여러 근무조건을 맞추기 어려울수있어 하고싶은 일이나 앞으로의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면 아웃바운드 경력을 살려서 관리직을 도전해 커리어를 더 쌓길 추천드립니다.
2024.05.16 작성
익명4아웃바운드상담원 19년차
GO
아웃바운드 업무라면 수당제로 능력것 실적급을 받으셨을건데 관리직은 정해진 연봉에 만족이 되시면 이직도 좋은 경력이 될것입니다. 다만 영업의 대한 스트레스가 싫어서라면 관리직 또한 팀원 관리,팀 실적 관리,윗 상사에 대한 처사 등 감안하실것에 대한 깊은 각오로 임하시면 이직도 스테이하시는것도 다 잘하실겁니다.
2024.05.16 작성
익명3아웃바운드상담원 3년차
STAY
관리자로 경험을 해보셨어야 가능하세요 보통이요 아웃바운드로 오래 일했던곳에서 관리자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내부승진으로요
2024.05.16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6년 동안 아웃바운드 상담원으로서 많은 경험을 쌓으셨군요. 이직을 고려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관리자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싶다면, 이직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반면, 다른 일을 도전하고 싶다면, 현재의 업무와 관련된 분야나 완전히 새로운 분야에 대해 깊이 있게 탐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정은 여러분의 희망과 목표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다른 곳의 이직은 지금의 경력을
인정받기 힘들기 때문에
관리자로써의 이직을 권하고 싶습니다
단, 지금 속한 곳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실적을 보인다는 조건 하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