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소기업 신입으로 입사 해
근속 하면서 대리 직급에 개발 팀장이 되었습니다
조금 더 큰 규모의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생활을 하고싶습니다
현재 조건
소프트웨어개발자 4년차중소기업, IT·정보통신업
대리/팀장 · 6,000만원
직무
소프트웨어개발자
스킬
JAVA
Python
Javascript
TypeScript
MySQL
Spring Boot
Linux
Vue.js
Vuetify
Node.js
2024.05.18 최초 등록
참견하기
소프트웨어개발자 4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1
GO
2
4명이 참견 중
익명4소프트웨어개발자 31년차
GO
아무리 빠른 승진일지라도 그것은 곧 일찍 퇴사하는 것이랍니다. 월급쟁이는 무조건 급여를 1순위로 보시길...
2024.05.19 작성
익명3소프트웨어개발자 21년차
STAY
금전적으로 괜찮네요.. 빅데이터, 분산병렬 이쪽으로 현 회사에서 가능하다면 스테이하시고 압력을 끌어 올리세요. 10년 우려먹으면서 그 담에 옮기는 전략1, 빅데이터, 분산병렬 이부분이 안되면 이 부분으로 옮길것을 추천합니다
2024.05.18 작성
익명2보안엔지니어 10년차
GO
안녕하세요 정보보안쪽 10년차 재직중인 멘토입니다. 4년차에 개발팀장이면 대단하시네요. 지금 연차가 이직하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 개발쪽 시장이 얼어붙긴 했어도 꾸준히 채용은 하고 있으니 공고를 잘 찾아보시고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중견 이상 회사는 코테가 기본이기에 프로그래머스 레벨3정도는 올클하도록 미리 준비하시면 큰 도움이 될거에요!
첵첵멘토단 드림
2024.05.18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중소기업에서 개발 팀장으로서의 경험은 매우 소중한 자산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큰 규모의 회사에서도 충분히 활약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 얻을 수 있는 기회와 경험, 그리고 이직 후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과 기회를 충분히 비교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은 단순히 회사의 규모만을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커리어와 성장 가능성을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결정입니다.
중견 이상 회사는 코테가 기본이기에 프로그래머스 레벨3정도는 올클하도록 미리 준비하시면 큰 도움이 될거에요!
첵첵멘토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