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괄임금제로 월 평균 320시간 주, 야 구분 없이 일하고 있습니다.
1년 넘게 일정하지 못한 삶을 사나 몸이 망가지는 느낌이 드네요, 워라벨은 좀 챙기면서 급여의 차이가 크지는 않는곳으로 가고싶어요
현재 조건
배급·제작자 1년차중소기업, 판매·유통업
대리/팀장 · 4,000만원
직무
배급·제작자 > 행사기획
2024.05.19 최초 등록
참견하기
배급·제작자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2
3명이 참견 중
익명3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GO
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현재 남겨주신 주,야 구분없이 월 320시간 근무는 정말 이직에 고민이 될것 같습니다. 저는 320시간은 아니나 몇달간 매일 야근을 하면서 정말 힘들었던 경험을 했는데요. 근무시간이 규칙적이지 않으면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있고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연봉을 조금 낮추더라도 워라밸이 어느정도 규칙적이고 지켜지는곳으로 이직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024.05.19 작성
익명2온라인마케터 8년차
GO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8년차 직장인 멘토입니다! 몸이 망가지는 느낌이 드신디면 지금 당장은 일을 쉬시는 걸 권해드리고 싶네요! 쉬시면서 건강 회복에 힘쓰시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휴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1년차이시니 동종 업계로 이직도 가능하고 아예 새로운 업무로 신입 입사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쉬시면서 찬찬히 미래도 구상해보시길 바랍니다.
2024.05.1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려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은 어떤 일보다 중요하니까요. 워라벨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면, 그에 맞는 회사를 찾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우선시하는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몸이 망가지는 느낌이 드신디면 지금 당장은 일을 쉬시는 걸 권해드리고 싶네요! 쉬시면서 건강 회복에 힘쓰시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휴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1년차이시니 동종 업계로 이직도 가능하고 아예 새로운 업무로 신입 입사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쉬시면서 찬찬히 미래도 구상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