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에 오래 재직 중인데 실수령 급여가 너무 적고 기업에 비전이 없어서 이직을 하고 싶은데 첫직장을 너무 오래 다녀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 또한 전문지식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어 이직에 대한 고민이 깊어요
현재 조건
시설관리자 5년차중소기업, 서비스업
주임/계장/팀장 · 3,650만원
직무
시설관리자 > 전기점검, 시설점검
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가스사용시설안전관리자
1종보통운전면허
2024.05.19 최초 등록
참견하기
시설관리자 5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보안엔지니어 7년차
GO
안녕하세요. 저는 7년 차 멘토입니다. 현재 질문자분께서는 시설관리 경력과 다양한 자격증을 갖고 계신것 같습니다. 이는 강점으로 조금 더 추가하자면 본인의 경력에 맞는 기사자격증을 추가로 취득해보시는 것은 어떨지 조심스레 제안드려봅니다. 또한, 본인이 이직을 생각하신다면 본인이 현재의 본인 수준이나 본인이 가고자하는 방향과 맞는 회사를 염두해두시고 이직을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기업이나 공기업은 준비해야 할 것들이 조금 더 있고, 중견이나 같은 규모의 회사로 이직하는 것은 이력서와 경력기술서만 잘 다듬고 계속 지원하신다면 분명 본인을 원하는 회사가 생길 것입니다. 본인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잘 선택하시어 이직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2024.05.1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의 직장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이 명확하다면, 이직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의 직무와 관련된 전문지식을 더 쌓는 것에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는 이직 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직을 결정하게 된다면, 자신이 원하는 직무와 회사의 비전을 명확히 설정하고 그에 맞는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은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잘 준비하고 계획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