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에 대한 고민
1년을 사원으로 일하고 갑자기 팀장 상사가 그만두는 바람에 제가 리더가 되어버렸습니다. 여전히 사원이지만 파트장을 주셨고 제가 하고 있는 실무일을 최대한 내려놓고 팀원 5명을 이끌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이게 맞는걸까요?
제가 여태껏 했던 업무도 해외영업 짜잘하게, 해외마케팅 짜잘하게, 온라인에서 판매 짜잘하게입니다. 다 손대본 것은 좋지만 한가지로의 전문성은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파트장 수당이 5만원이라고 하더군요…
이게 맞나요? 잘 모르겠네요 감이 안옵니다.
제가 5만원 더받고 제 일 내려놓고 나머지 팀원들 총괄 및 지휘…. 이거 파트장 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 경력 될 것 같나요?
파트장이라 함은 업무의 전체를 이해하고 파티원들의 업무를 조율 및 전체 일정을 총괄 해야 하는데 경험 없이 파트장 업무를 한다고 해서 뱔 도움이 될거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사원 급한테 파트장 업무를 맡긴다는 것이 언뜻 이해가.어렵기도 하네요
회사 내부사정을 그래도 잘 알고 계실분이 팀장님인데, 팀장님이 나가면서 질문자님의 지금 상황을 예상 못했을거라면 100퍼 거짓말. 양심없죠. 팀장이 먼저 나몰라라 추노 했으면 제가보기엔 그 회사 답 없어 보여요. 님은 장담하건대 현재 회사 퇴사 전날까지 고통의 나날을 보내게 되실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여기에 글올리고 확인하는 시간조차도 아까우니 얼른 그냥 다른회사 공고에 이력서 넣고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