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현재하는 업무와 다르게 혼자 통계내는 업무를 하시길 고민하시는군요. 고객센터에도 콜 관련해서 통계내는 업무가 있기때문에 데이터, 통계, 엑셀 등 공부하시면서 자격증을 취득하면 업무 전환하는데 어렵지 않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괙센터 경험으로 업무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잘 알고계실테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2024.05.2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현재 고객센터 관리자로서의 경력을 쌓고 계시는군요. 분석과 데이터 통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현재 직무에서 데이터를 활용한 통화 품질 분석 등에 더욱 집중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데이터 분석 관련 교육이나 자격증을 취득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노력들이 나중에 원하시는 직무로의 전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