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새요 제가 이직을 고민하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지금 회사랑 자택의 거리가 너무 멀어 출퇴근 및 시간적여유가 없습니다.
2. 아이들이 있어 주간만 일하고 싶습니다. 아이들에게 더 괜찮은 부모가 되고싶습니다.
저는 고연봉도 좋다고 일하는시간(주.야) 상관없이 일했지만 남는건 없는거 같아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현재 조건
생산직종사자 2년차중소기업, 제조·생산·화학업
사원/팀원 · 4,600만원
직무
생산직종사자
스킬
MES
영업마인드
2024.05.23 최초 등록
참견하기
생산직종사자 2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1
GO
2
4명이 참견 중
익명4 17년차
STAY
자기 입맛에 딱맞는 직장은 구하기 어렵습니다. 다른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높구요. 경제가 어려워서 기업들도 사람을 줄이는거 같아요.
2024.05.23 작성
익명3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GO
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주야간으로 일하시는데 출퇴근 거리도,멀어 이직에 고민이시군요. 아무래도 출퇴근시간은 쉴수있는 시간이 아니다보니 교대근무를 하면 체감상 근무시간이 더 길게 느껴질것같습니다. 생산직에도 교대없이 주간근무만하는 곳들이 있으니 현재 직장보다 가까운곳으로 괜찮은 회사가 있는지 먼저 찾아보시고 이직준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4.05.23 작성
익명2컨설턴트 7년차
GO
안녕하세요, 6년차 물류·무역 직무 멘토입니다. 출퇴근 거리와 가족들과의 시간은 중요합니다. 직업을 가지는 것도 일에 대한 보람보다 가족들을 먹여살릴만한 경제력을 갖추는 일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작성자님께서 더 가치를 두는 곳은 워라벨이 중요한 곳이니만큼 희망하시는 직종이나 회사의 사람들을 만나 업무환경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분명 희망하시는 부분과 맞는 회사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2024.05.2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민하시는 상황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과 가족을 위한 시간을 고려하면 이직을 고려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업무량, 스트레스 수준, 그리고 이직 후의 예상 연봉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직은 단순히 직장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환경에서의 적응력, 업무능력 등을 요구하므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