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어떻게되시는지 모르겠지만 3d max와 언리얼이나 유니티를 공부하셨다면 혹시 관련 포트폴리오나 팀프로젝트는 하고 계신가요? 둘다하셨다면 지금 필요한건 그것을 어떻게 날짜별로 기록했냐가 중요합니다. 현업에서 필요한건 여러스킬도 필요하지만 나중에 이직이나 회의에서 자신이 어떤부분을 담당하고 어떻게했는지에대한 기록물도 필요하고 나중에 이런것을 이런식으로 개발했다는 일기같은 다이어리 기록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러 대기업들도 이런 것을 확인하기 위해 노션자료나 깃허브 자료를 요구하는경우가 많거든요. 만약 진짜없다고하시면 졸업 예정이시니 이런부분을활용해서 기록자료같은것을 만드는것을 추천합니다
2024.05.2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빅데이터 전공과 게임개발에 대한 스킬을 보유하신 것이 인상적이네요. 게임개발자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선, 개인 프로젝트나 팀 프로젝트를 통해 실제 게임 개발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Unity와 Unreal 등의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또한, 메타버스 관련 기술을 공부하고, 이를 활용한 작품을 만들어 포트폴리오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