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적어 이직 고민하는 것처럼 보이나 자격증 내용만으로 봤을 때 영업관리에 걸맞는 스펙이 아닙니다. 더 세밀한 고민은 당사자가 해야겠지만 스펙만으로 봤을 때 무슨 일을 하고 싶은 건지 알 수 없습니다. 즉, 아무 스펙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직장에 이미 마음이 뜨시지 않았다면 지금보다 더 열심히 일하면서 진짜 하고 싶은 일을 찾아보세요. 영업관리직은 일에 대한 자신감과 리더쉽이 필요합니다. 그것도들 키워보세여. 그렇지 않다면, 거기에 용기가 없다면 하루 빨리 당신을 위해서, 당신의 직장을 위해서 이직하세요.
2024.06.01 작성
익명8 13년차
STAY
연봉 정보는 입사 당시에도 알고 결정한 것입니다.낮은연봉임에도 입사를 결정한 다른 사유도 복합적으로 작용한게 아닐까요? 장기적인 본인의 커리어 관리를 위해서 1년은 채우고 퇴사하니는게 장기적으로는 더 낫지않을까요?
2024.05.29 작성
익명7영업지원 15년차
STAY
빨리..안그럼 후회하게 됩니다..나이가 적다면 빠른 선택
2024.05.27 작성
익명6영업관리 13년차
GO
직무가 안맞으면 고민없이 이직하시길..업무만족도가 높고 초반에 맞는 직무찾아야 장기 근속합니다
2024.05.27 작성
익명5영업관리 17년차
GO
보유하신 스펙대비 연봉이 너무 적은거 같습니다 지금부터 이직 준비하시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회사 다니면서 준비하세요
2024.05.27 작성
익명4영업지원 1년차
GO
안녕하세요, 영업지원 1년차 멘토입니다. 다른 직무로의 이직도 가능합니다. 다만 어떤 직무로 가실지 정하시고, 그 직무에서 우대하는 자격증을 추가로 취득하시면 좋을 듯해요. 그리고 같은 영업관리 직무로 이직을 하실 거면 1년 버티고 퇴사하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직무 전환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바로 이직을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력서에는 아예 기재를 안 하시거나, 인턴이나 계약직으로 기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현재 취업이 많이 어려우니,, 최대한 버티시면서 이직처를 정해놓고 퇴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감사합니다.
2024.05.26 작성
익명3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GO
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연봉도 낮고 직무도 맞지 않는것같아 고민이시군요. 아직 경력이 적기 때문에 다른 직군으로 이직하기에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데, 지금 이직한다면 동일직종이나 새로운 직종이나 경력으로 인정받기는 어렵겠습니다. 다만 지금 하는 직무도 회사에 따라 더 배우면서 재밌게 다닐수도 있으니 정말 해보고 싶은 직군이 있는지, 어떤게 잘맞을지 신중히 고민하고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경력이 짧으신 만큼, 다른 직무로의 이직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직무가 맞지 않다고 느끼신다면, 자신이 원하는 직무에 대해 깊게 공부하고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연봉이 낮다는 부분은 초기 경력자라는 점을 고려하면 어느 정도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지금부터 이직 준비하시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회사 다니면서 준비하세요
다른 직무로의 이직도 가능합니다. 다만 어떤 직무로 가실지 정하시고, 그 직무에서 우대하는 자격증을 추가로 취득하시면 좋을 듯해요.
그리고 같은 영업관리 직무로 이직을 하실 거면 1년 버티고 퇴사하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직무 전환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바로 이직을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력서에는 아예 기재를 안 하시거나, 인턴이나 계약직으로 기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현재 취업이 많이 어려우니,, 최대한 버티시면서 이직처를 정해놓고 퇴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