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경력은 10년이고 항공업계에서 이직을 알아보고 있는데 다른업종으로 이직은 어려울까요? 연봉은 지금 받는 수준이면 좋을것 같아요
현재 조건
품질관리자 7년차중견기업, 판매·유통업
과장/팀원 · 6,000만원
직무
품질관리자 > 품질보증
2024.05.26 최초 등록
참견하기
품질관리자 7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3
GO
1
5명이 참견 중
익명5품질관리자 14년차
STAY
7년차 연봉6천이 낮은 급여도 아니고 더 좋은 조건에서 스카웃이 아니면 굳이 이직할 필요가 없죠
2024.05.27 수정
익명4품질관리자 23년차
STAY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중소기업에서 그만한 년봉을 받기는 쉽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동일분야 또는 비슷한 직종으로 이직을 하시더라도 그만한 급여수준을 맞추어서 원하는 곳으로 가시더라도 새로운 곳에서 적응하고 일하는것이 지금의 회사에서의 경력을 포기하는 것보다 좋을게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024.05.26 작성
익명3품질관리자 7년차
STAY
항공업계 품질팀 빛 좋은 개살구입니다. 현재 좋소 2년차 최저시급 비슷하게 받고 있습니다. 경력 인정 거의 못 받으실 듯....그냥 하시던 일 하심이 좋을 듯 싶네요.
2024.05.26 작성
익명2컨설턴트 7년차
GO
안녕하세요, 6년차 물류·무역 직무 멘토입니다. 다른업종으로의 이직은 보통 모든 근무년차를 인정받기 힘들기 때문에 연봉협의가 기대만큼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작성자님께서 희망하고자 하는 직종이 현 업무와의 연관성이 높을 경우에는 그 점을 어필하신다면 충분히 상승된 연봉을 받으시며 이직을 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략을 잘 수립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024.05.26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10년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만큼, 전문성과 노하우가 충분히 쌓여있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업종으로의 이직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그만큼 새로운 도전이며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연봉은 현재 수준을 유지하고 싶다는 점, 이직 시에도 충분히 고려해볼 만한 요소입니다. 이직 결정은 신중하게,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좋은 조건에서 스카웃이 아니면
굳이 이직할 필요가 없죠
동일분야 또는 비슷한 직종으로 이직을 하시더라도 그만한 급여수준을 맞추어서 원하는 곳으로 가시더라도 새로운 곳에서 적응하고 일하는것이 지금의 회사에서의 경력을 포기하는 것보다 좋을게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최저시급 비슷하게 받고 있습니다. 경력 인정 거의 못 받으실 듯....그냥 하시던 일 하심이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