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관리자로 이직을 고민하시는군요. 2년2개월간 한 회사에서 상담외 관리자 경험이 있는지가 중요할것같습니다. 아직 관리자 경험이 없다면 섣불리 이직보다는 현재 회사에서 경력을 더 쌓고 이직하길 추천드립니다. 회사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상담사로 퇴사 후 관리자 이직은 쉽지 않기때문에 그럼에도 퇴사하길 희망하시면 이력서를 공개해놓고 희망직책을 기재해놓아보세요.
2024.05.30 작성
익명3고객센터관리자 5년차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IT기업에서 CX팀 리더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리더 포지션으로 이직하기는 어렵습니다. 한 회사에서 리더 포지션으로 승진 후 이직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시니어 레벨인 중간 관리자(SM) 포지션 이실 경우, 뉴비들을 어떻게 교육했고 관리했는지 잘 어필하면 리더포지션으로 이직을 도전해볼 수 있으나 현재 가지고 계신 근무 경력은 주니어 레벨이시기 때문에 좀 더 경력을 쌓아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리더 포지션 채용에 자격요건을 보시면 현재 가지고 계신 경력 중 어떤 부분이 충족하고 어떤 부분이 충족하지 않는지 잘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2024.05.29 작성
익명2영상편집자 18년차
안녕하세요 영상제작18년차 멘토입니다 흠 글써요 2년 경력으로 관리자가 될수있는지가 의문이네요 거기에 관리자라면 책임도 커질텐데 그만큼의 역량이나 관리능력이 있으실지도 의문입니다 당연히 승진은 다들 원하는것이지만 그기준을 잘못잡으면 이직조차도 힘들어 질수있습니다 주변에 동일직종 근무자에게 정보를 더 알아본뒤 이직하시기 추천드립니다 성급한퇴직은 긴 휴식기를 만들수있습니다
2024.05.2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전자공학과를 전공하신 분이 고객센터 관리자를 희망하시는 것을 보니, 기술과 고객 서비스를 결합한 직무를 희망하시는 것 같아요. 이미 고객센터에서 2년 2개월 동안의 경험이 있으니, 이를 바탕으로 고객응대 능력, 문제해결능력 등을 강조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Excel 스킬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능력도 중요하니 이 부분도 강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만약 시니어 레벨인 중간 관리자(SM) 포지션 이실 경우, 뉴비들을 어떻게 교육했고 관리했는지 잘 어필하면 리더포지션으로 이직을 도전해볼 수 있으나 현재 가지고 계신 근무 경력은 주니어 레벨이시기 때문에 좀 더 경력을 쌓아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리더 포지션 채용에 자격요건을 보시면 현재 가지고 계신 경력 중 어떤 부분이 충족하고 어떤 부분이 충족하지 않는지 잘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흠 글써요 2년 경력으로 관리자가 될수있는지가 의문이네요
거기에 관리자라면 책임도 커질텐데 그만큼의 역량이나 관리능력이 있으실지도 의문입니다
당연히 승진은 다들 원하는것이지만 그기준을 잘못잡으면 이직조차도 힘들어 질수있습니다
주변에 동일직종 근무자에게 정보를 더 알아본뒤 이직하시기 추천드립니다
성급한퇴직은 긴 휴식기를 만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