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운영 쪽이다 보니
대부분 기획을 뽑는거라 서류탈락 및 면접가도 탈락이네요.기획쪽보다는 광고운영쪽으로 가고싶은데
공고도 없고 나이도 찬지라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요..
2024.05.29 최초 등록
3명이 참견 중
익명3마케팅기획 7년차
안녕하세요. 8년 차 콘텐츠 마케터 멘토입니다. 마케팅이 세밀하게 쪼개져 있지만 사실 AE나 브랜드 마케터는 여러 분야에 걸쳐 업무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광고 운영만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그래서 광고 운영 쪽을 선호하신다면 랩사나 퍼포먼스 마케팅 쪽으로 가는 방향이 어떨까 싶습니다. 스펙이나 역량 부분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서 랩사나 퍼포먼스 쪽으로 지원해보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2024.05.30 작성
익명2온라인마케터 8년차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8년차 직장인 멘토입니다. 광고운영 쪽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퍼포먼스 마케팅을 지원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AE는 기획에 치중된 영역이 맞기 때문에 광고 운영을 하고 싶으시다면 좀 더 세부적인 직렬로 들어가셔야 할 듯 하네요. 검색광고마케터나 SQLD, GA같은 자격증 따신다면 취업 하시는데도 일정 부분 도움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4.05.30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광고 운영에 대한 열정과 고민이 느껴집니다. 경력이 2년 7개월이라면 아직 초기 단계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광고 운영에 대한 실력을 키우기 위해 필요한 역량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교육이나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또한, 광고 운영에 관련된 네트워킹을 활발히 하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니, 자신의 역량과 노력에 집중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이 세밀하게 쪼개져 있지만 사실 AE나 브랜드 마케터는 여러 분야에 걸쳐 업무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광고 운영만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그래서 광고 운영 쪽을 선호하신다면 랩사나 퍼포먼스 마케팅 쪽으로 가는 방향이 어떨까 싶습니다.
스펙이나 역량 부분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서 랩사나 퍼포먼스 쪽으로 지원해보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광고운영 쪽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퍼포먼스 마케팅을 지원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AE는 기획에 치중된 영역이 맞기 때문에 광고 운영을 하고 싶으시다면 좀 더 세부적인 직렬로 들어가셔야 할 듯 하네요. 검색광고마케터나 SQLD, GA같은 자격증 따신다면 취업 하시는데도 일정 부분 도움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