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년차 멘토입니다. 질문자분께서 아직 경력이 1년이 안되신 것 같습니다. 회사의 처우가 불만이시라면 저는 이직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섣불리 회사를 그만두거나 그만둔 후에 이직 준비를 한다는 생각보다는 지금의 회사를 다니시면서 이직을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본인의 경력으로 갈 수 있는 회사나 본인이 가고 싶은 회사에 입사하려면 어떤 능력이 필요한지 알아보고, 그에 맞는 노력과 결과물을 만들어낸다면 충분히 이직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으셔서 본인이 원하는 회사로 이직하시길 바랍니다.
2024.06.03 작성
익명2경영·비즈니스기획 12년차
GO
안녕하세요, 경영기획 12년차 직무 멘토입니다. 쉬는 시간이나 급여 등 복지나 종합적인 처우가 불만족스럽고 점차 안좋은 방향으로 변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이직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현재 재직중인 회사만의 문제인지 아니면 업계 전체가 불황이라서 그런건지는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업계 전체가 안좋은 상황이라면 이직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2024.06.0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회사에서 불만족스러운 점이 있다면, 그것이 당신의 업무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력이 아직 1년 미만인 점을 고려하면, 조금 더 기다려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과 배울 수 있는 기술, 그리고 이직 후에 얻을 수 있는 기회와 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다만, 섣불리 회사를 그만두거나 그만둔 후에 이직 준비를 한다는 생각보다는 지금의 회사를 다니시면서 이직을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본인의 경력으로 갈 수 있는 회사나 본인이 가고 싶은 회사에 입사하려면 어떤 능력이 필요한지 알아보고,
그에 맞는 노력과 결과물을 만들어낸다면 충분히 이직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으셔서 본인이 원하는 회사로 이직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