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고객센터관리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하다면, 관리자 역할쪽으로 충분이 이직 가능하실거에요. 저또한 다년간 아웃바운드TM분야에서 관리자까지 역할수행하다보니 우연한기회로 인바운드센터 센터장자리를 제안받고 이직을 하였었어요. 이후 관련업무에 대해 교육을 들으면서 cs매니저자격증,qa업무습득을 하였습니다. 하고자하는 열심과 도전이 있다면 어떤업무든 충분히 가능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2024.06.11 작성
익명5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경력 10년차에 다른직무로 이직을 고민하시는군요. 저도 여러번 새로운 직무에 도전해보고자 학원도 다녀보고 취미도 찾아봤는데요. 나랑 잘 맞는 직무를 찾기가 쉽지 않아 배우는데만 그첬습니다. 도전하고 싶은 직무가 있다면 공부를 시작해보시고 아직 찾지 못했다면 저처럼 여러가지를 배워보면서 경험하면 일을 찾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2024.06.08 작성
익명4온라인마케터 8년차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8년차 직장인 멘토입니다 :) 10년차시면 경력이 상당하시네요! 10년을 근무하시면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으셔서 충분히 이직이 가능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지금과 같은 아이티 기업으로의 이직이라면 훨씬 더 수월하게 이직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들구요!! 사실 경험과 성과 중심으로 이력서만 잘 쓰셔도 면접까지는 무난하게 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2024.06.05 작성
익명3고객센터관리자 9년차
그럼요~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10년동안 힘든 고객센터 관리자업무도 하셨는데 어떤일을 시작하시던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시작한다면 새로옮기시는 직무도 잘해내실 껍니다~~~ 하지않고 후회하시는 것보다는 도전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화이팅!!!
2024.06.0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10년 동안 고객센터 관리자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으셨군요. 이런 경험은 다른 직무로의 전환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다른 직무나, 관리자로서의 경험을 살릴 수 있는 관리 직무 등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전환하고자 하는 직무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준비가 필요하니, 관련 교육이나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10년차시면 경력이 상당하시네요! 10년을 근무하시면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으셔서 충분히 이직이 가능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지금과 같은 아이티 기업으로의 이직이라면 훨씬 더 수월하게 이직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들구요!! 사실 경험과 성과 중심으로 이력서만 잘 쓰셔도 면접까지는 무난하게 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10년동안 힘든 고객센터 관리자업무도 하셨는데 어떤일을 시작하시던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시작한다면 새로옮기시는 직무도 잘해내실 껍니다~~~
하지않고 후회하시는 것보다는 도전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화이팅!!!